본문 바로가기

연예

11월 tvN 새 드라마 안투라지 정보 (서강준, 조진웅 주연)

제가 요즘 기다리고 있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오는 11월 4일 첫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안투라지 입니다.

처음에 서강준과 조진웅이 캐스팅 되었다는 기사를 접하고 무조건 봐야겠다 싶었는데 이후에 출연 확정한 배우들도 다 연기를 잘 하는 분들이라 더욱 더 기대가 됩니다.


현재 촬영중에 있으며 출연진으로는 서강준, 조진웅,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최명길, 장소연, 안소희, 엠버 등이 있습니다.


안투라지 줄거리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영빈과 그를 톱스타로 만드는데 올인한 매니지먼트 대표 은갑, 그리고 영빈에게 인생을 건 친구들의 연예계 일상을 담은 특별한 케미스토리


또한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분들 또한 이슈가 되었는데요.

현재까지 확정된 카메오로는 하정우, 김태리, 송지효, 오달수, 마마무, 박한별, 쌈디, 산이, IOI, 강하늘, 도끼, 혁오밴드, 김성균, 박찬욱 감독, 이준익 감독이며 오늘 싸이도 카메오 논의중이라고 기사가 나왔습니다. 주연 배우들도 모두 기대가 되는데 카메오까지 엄청 기대가 됩니다.


주연 배우들 배역

조진웅 : 극중 김은갑 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차영빈을 비롯한 스타군단을 거느린 거대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서강준 : 데뷔 4년만에 영화, 드라마, 광고계를 섭렵한 차세대 스타 차영빈 역.

이광수 : 90년대 반짝 스타로 활약했지만 지금은 한물간 배우 차준 역.

박정민 : 극중 차영빈의 절친이자 매니저 이호진 역.

이동휘 : 걱정, 근심 없는 긍정의 아이콘이자 세 친구들 사이에서 재롱과 귀여움을 담당하는 거북 역.


시간대는 금요일, 토요일 20:30이 아닌 밤 11시로 편성이 잡혀져 있습니다. 현재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시간대에 신네기 후속으로 방송되는 겁니다.

가끔 초저녁에 못 볼 경우가 있는데 금, 토 밤 11시라고 하니 본방사수를 잘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무척 기대중인 드라마입니다.


2주 전 쯤에 배역이 쓰여있는 종이와 목소리만 나오는 음성 티저가 나왔는데 목소리만 들어도 다들 배역과 쿵짝이 잘 맞아 보였습니다.

또한 대본리딩 현장도 며칠 전에 공개되었는데 분위기도 좋으니 드라마도 잘 나오리라 생각됩니다.


최근 조진웅 인터뷰에 의하면 안투라지 촬영 없는 날은 아쉬울 정도라고 하는데요. 자신의 캐릭터가 너무 재미있어서 드라마 현장에 가면 마냥 신난다고 하네요.


드라마 안투라지는 미국 드라마 리메이크 입니다. 할리우드 스타와 엔터테인먼트의 실상을 가감 없이 드러낸 블랙코미디로 방영이 되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어떻게 나올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기대만큼 재밌고 유쾌한 드라마로 나오길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