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피드 스케이팅 남자 팀추월 준결승 결승 경기일정 시간, 상대 뉴질랜드 기록

스피드 스케이팅 남자 팀추월 준결승확정 되었습니다

좋은 기록 3:39.26를 기록했어요

진짜 우리나라 선수들 너무 대단하네요ㅠㅠ


준준결승에서 최종 1위로 진출~

네덜란드가 스피드 스케이팅 강국으로 불리는데 네덜란드를 꺾고.. 진짜 멋져요ㅎㅎ


오늘은 준준결승이었고 준결승 경기 일정21일 수요일 밤 8시22분에 진행됩니다


만약 결승에 올라간다면 결승은 21일 수요일 밤 10시17에 해요


모두 준결승도 응원 많이 해요~





우리나라와 결승 진출을 놓고 대결을 펼치는 준결승 상대 뉴질랜드 준준결승에서 3:41.18을 기록했어요

우리나라보다 2초가 좀 안 되는 차이를 보이고 있네요


워낙 스피드 스케이팅은 빠르다 보니까 0.001로도 승부가 갈리고 하는데요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