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삼양식품 짜장불닭볶음면 출시 12일부터 판매

어머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까르보 불닭볶음면 3월까지만 판매한다는 기사보고 쟁여놔야지 싶었는데ㅋㅋㅋ

짜장 불닭볶음면이라니!!!!!!!!!!!


삼양식품은 짜장불닭볶음면12일 출시했다고 밝혔는데요


짜장불닭볶음면은 불닭볶음면과 짜장라면을 섞어 먹는 소비자의 인기 레시피를 제품화한 것으로 오리지널 불닭볶음면 출시 초기부터 대표적인 모디슈머 조리법으로 인기를 끌어왔습니다


삼양식품은 짜장불닭볶음면을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짜장불닭소스최적 배합비율을 찾아 액상스프를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후레이크의 양을 기존 불닭볶음면 대비 1.5배 늘리고 양파, 완두콩 등을 추가해 매콤한 짜장소스의 풍미를 더했다.


매운 정도를 나타내는 스코빌지수(SHU)는 오리지널 불닭볶음면(4404)의 절반 이하인 2000 수준으로 낮춰 매운 맛을 좋아하지 않는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으어어엉

짜장과 만나다니 넘나 제 스타일일것 같은 느낌..

오늘 출시했으니 주말이나 다음주에 마트 가야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