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무한도전 컬링 김경애 강다니엘 전화연결 팬

지금 무한도전에서는 여자 컬링 국가대표 선수들과 감독이 나오고 있는데요

대결에 앞서 전화통화를 했어요!


김경애 선수는 SNS 인스타그램에도 올렸다시피 워너원 강다니엘의 팬이라고 하더라고요ㅋㅋ





여보세요

라는 목소리가 들렸는데 김경애 선수가 강다니엘 아닌 것 같다고 했지만ㅋㅋ

워너원의 강다니엘이었어요!


깜!짝! 놀라는 경애 선수ㅋㅋㅋ





너무 놀라서 의자가 뒤로 넘어가고ㅋㅋㅋ

진짜 좋아하는 게 보이더라고요

저였어도 너무 놀라서 아무 말도 안 나왔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어뜨케해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이 김경애 선수 안다고 하니까 자기 안 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리 난리ㅋㅋㅋ

자기가 좋아하는 가수랑 전화하면 당연한 반응





자기도 모르게 무릎 꿇게 된 경애 선수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놀랐으면ㅋㅋㅋ

진짜 팬인가봐요!

강다니엘이 고기라도 사주고 싶다고 막ㅋㅋㅋ

오늘 무한도전 컬링 내용이라 재밌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