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방인 추신수 텍사스 집 공개, 미국 생활

JTBC 이방인 프로그램에 서민정과 추신수가 처음부터 나왔잖아요

야구선수 추신수의 미국 텍사스 집이 공개 됐을 때 화제가 되었었죠


몇 평인지 나왔었나.. 그건 기억이 안 나는데 마당까지 합해서 엄청 큰 집ㅎㅎㅎ


추신수 이웃 집들도 다 이렇게 단독주택으로 되어있고 집이 크더라고요





여기는 추신수네 집 부엌인데요

집이 크니까 부엌도 엄청 큰ㅋㅋㅋ 바로 저기서 먹을 수 있도록 식탁도 바 형식으로 있더라고요





오른쪽에 길게 이어져있는 식탁이 아이들이 밥 먹는 곳이에요

앞에서 바로 줄 수 있고 설거지하는 공간도 있어서 편할 거 같더라고요





주차장이라고 하긴 그렇고 차고지..?ㅋㅋㅋㅋㅋ

차가 3대인가 4대인가 5대인가.. 아무튼 많음ㅋㅋㅋ





1층 거실과 이어진 부엌

원형 식탁도 있어서 저기서는 주로 추신수 부인까지 밥 먹을 때 저녁에 먹더라고요





여기는 응접실이래요

저번에 보니까 홈파티 때 여기서 아이들 부부랑 추신수 부부들이 모여서 음식을 먹더라고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집에는 이렇게 게임과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그리고 수영장도 있고ㅎㅎㅎ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는 정말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