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유니클로X마블 콜라보 반팔 티셔츠 가격 종류

요즘 어벤져스 영화 때문에 더 핫해진 마블

그래서 유니클로와 이번에 콜라보를 진행 했나봐요


예전에도 본 것 같은데.. 처음이 아닌가ㅋㅋ 유니클로 안 간지 너무 오래 되가지고ㅜㅜ


총 11가지 티셔츠인 것 같아요

더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올라온 것만 가져 옴!


모두 반팔 티셔츠로 이뤄져 있어요




















마블 좋아하는 분들이면 편하게 입기 좋을 것 같아요

유치하지 않은 디자인으로ㅎㅎ






뜬금없이 햄버거 보니까 이렇게 큰 수제버거 먹고 싶네요ㅋㅋ

파이브 가이즈 햄버거 먹었던 게 떠오름ㅠㅠ








이건 뭔가 요란한 디자인이긴 한데ㅋㅋㅋ


유니클로X마블 콜라고 반팔 티셔츠 가격은 각 19,900원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세일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지금은 이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