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박민영 집 원룸, 김비서가 왜 그럴까 2회 촬영 장소 집

그저께 첫 방송 된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이 나온다고 하길래 기대하면서 봤는데 재밌다~ 내가 보기에 그냥 가볍게 볼 수 있고 박서준도 너무 멋있어서ㅠㅠ

여주로 박민영이 되었다고 했을 때 음..? 싶었지만 드라마 보니 괜찮은 것 같고~


아무튼 아까 어제 못 본 2화를 보는데 극중 김미소 김비서 박민영 집으로 나오는 곳이 예쁘길래 캡쳐ㅋㅋㅋ

저렇게 깔끔하고 예쁜 원룸이나 투룸에서 혼자 살면 좋을 것 같다


책상도 깔끔하고 모니터도 괜히 내 거 보다가 보니 예뻐보이네ㅋㅋㅋ






침대맡에는 저렇게 초록초록한 현수막?이라고 해야하나 천을 걸어뒀는데 저것도 인테리어가 되네

나도 방에다가 뭐 좀 걸까 싶은데 괜히 조잡해 보일 것 같고ㅋㅋ

아 그리고 부러운 게 침대 머리맡에 선반 같은 게 있어서ㅋㅋ

지금 내가 쓰는 침대가 꽤 오래 됐는데 나중에 침대 사게되면 저렇게 선반 있는 걸로 사야지






전체적인 집 구조는 이렇게 되어있다

거실 바로 옆에 문 하나를 두고 침대랑 책상있으니 이것도 원룸으로 따지나?ㅋㅋ

아무튼 드라마니까 예쁘게 꾸몄겠지만 서랍장 같은 것도 심플하니 예쁘다

나중에 집 꾸밀 때 참고해야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