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마마무 화사 아파트 집 옥상 인테리어 옷방

화사의 혼자 사는 라이프 이야기가 나오고 있어요

mbc 나 혼자 산다 예능인데요

마마무 멤버 중에서는 처음인가.. 뭔가 처음보는 느낌ㅋㅋ


거실에 이렇게 침대겸 쇼파로 되어 있더라고요

편해보여요






TV 보기에 딱 좋은 높이와 사이즈ㅋㅋ






멍~ㅋㅋㅋㅋㅋ

화사 머리도 길고 그래서 머리 묶는 게 되게 신기하더라고요

머리를 숙여서 모아서 묶는ㅋㅋㅋ






집 인테리어는 그냥 심플하더라고요

딱 집에서 필요한 가전제품들만 있는 느낌

TV, 에어컨, 선풍기 등






그리고 화사의 옷방이 따로 있어요

향수를 좋아해서 향수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무대에서 입던 옷들도 많았고요






여기는 화사 집 위에 있는 옥상이래요

이불을 털러 옥상으로 가더라고요






이불이 땅에 닿을까봐 조심조심ㅋㅋ

빨랫줄에 걸어서 막 툭툭 펀치 하더라고요 넘 웃김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