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마마무 화사 머리 묶는 방법 긴머리

여자그룹 가수 마마무의 멤버 화사가 혼자 사는 일상이 방송되고 있어요

화장이 보통 진한데 안 한 모습을 보니 새롭네요~

무대에서는 엄청 세보이는 모습인데 화장이 없으니 아니더라고요ㅎㅎ






그리고 화사 머리가 길어서 머리 묶은 모습이 방송되었어요

이렇게 묶으면 엄청 편하다고 했나? 그러더니 갑자기 머리를 훅 숙임ㅋㅋㅋ






그리고는 머리를 둥글게 상투를 틀어서 묶음ㅋㅋㅋㅋㅋㅋ






완성된 화사 머리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위로 묶으니까 계속 앞으로 쏠리고ㅋㅋㅋㅋㅋㅋ

화면이 보일 때마다 머리가 달라지더라고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