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화사 화자카야 집 파티, 마마무 멤버들 솔라 휘인 문별

마마무 멤버들이 박나래 집의 나래바를 되게 좋아한대요

그래서 화사가 자신의 집에 화자카야를 차렸다고~ㅋㅋㅋ 이렇게 해두니 정말 예쁘네요

전구는 아니고 이걸 뭐라고 해야하지..

저도 제 이름으로 된 걸 집에 걸고 싶은ㅋㅋㅋ






화사가 마트에서 이것저것 사고 준비하는데 마마무 멤버들이 집에 놀러왔어요

역시나 흥이 많은 멤버들ㅋㅋ






전구들도 집에 깔아서 불 켜두고ㅎㅎ

아담한 곳에서 이렇게 맛있는 거 먹고 노니까 되게 좋아보이더라고요

저도 혼자 살면서 집 꾸며놓고 놀고 싶네요






솔라는 겉옷 안에 짱구 잠옷을 입고 왔는데 되게 귀엽더라고요

짱구잠옷 우리나라에서 파는 곳 많이 못 봤는데ㅋㅋ 요즘은 많이 팔려나






그리고는 휘인이 요즘 유행하는 게임인지 노래를 부르면서 노는데 되게 신기ㅋㅋㅋ

처음 봤어요 저 노래는ㅋㅋㅋㅋㅋ 팔을 막 자르는 율동ㅋㅋㅋ






술이 나를 마셔

내가 술을 마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튜디오에서 화사가 하는데 다 기억 못 해서 버벅버벅ㅋㅋㅋ

신나는 밤이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