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마마무 화사 곱창 먹방 혼밥, 화장 전후

화사가 나가기 전에 화장을 하는 모습이에요

생얼에서 무대위의 화사로 변하는 중ㅎㅎ


처음부터 화장하는 모습을 보니까 화장 잘 하는 사람 같더라고요

샥샥하는데 막 손놀림이 대박ㅋㅋㅋ

그리고 눈화장 잘하는 게 제일 부러웠어요

전 그냥 아이라인 하나 그리는데도 어렵고 속쌍이라 번지는 것도 걱정이 돼서..


그리고 볼의 점이 피부 화장으로 가려지니까 다시 그 위에 점을 덧대서 그리더라고요

점이 좋다고ㅋㅋ






그리고 화사가 외출한 곳은 소곱창 가게!

음식점에서 혼밥하는 경우가 많긴 한데 소곱창 가게에서 대낮에 그것도 야외 곱창이라니ㅋㅋㅋ

되게 신기했어요ㅋㅋ


무지개 회원들도 신기하다고ㅎㅎ






아무래도 낮이다보니 손님은 화사 혼자ㅋㅋㅋ

곱창 먹으면서 엄청 행복해보이더라고요

돼지 야채곱창은 자주 먹는데 소곱창은 안 먹은지 오래돼서 맛이 잘 기억이 안 나는데.. 나중에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야외에서 혼자 이렇게 소곱창 먹을 수 있으려나..ㅋㅋ

근데 연예인이면 먹을 수 있을 것 같기도 해요

사이다 보니까 시원한 사이다 먹고 싶어요 갑자기ㅠㅠㅋㅋㅋㅋㅋㅋ






진짜 텅 빈 거리와 곱창 가게ㅋㅋㅋㅋㅋㅋ

이 캡쳐를 보니 화사 왼손잡이인 게 보이네요

아까 방송으로 볼 때는 캡쳐하고 곱창만 보느라 자세히 못 봤거든요ㅋㅋ


그리고 곱창을 다 먹고는 밥을 볶아서 볶음밥을 먹더라고요

볶음밥 진짜 맛있어 보였어요ㅠㅠ 그것도 먹고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