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HKT48 프로듀스48 미야와키 사쿠라 예상 등수 1위

4월에 첫 녹화를 시작한 엠넷의 아이돌 발굴 프로젝트 프로듀스48이 드디어 첫 방송을 시작했어요

프듀 시즌2는 진짜 매주 챙겨보고 투표도 열심히 했는데 프듀 여자편 시즌1은 안 봤거든요


그래서 프듀48은 첫 방송부터 챙겨보고 재밌으면 쭉 보려고 일단 온에어를 보고 있어요


일본의 HKT48 미야와키 사쿠라는 방송 전부터 화제였어요






그래서 내 거야 공식송이 엠카를 통해 방송 되고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어요

상암에서 사진도 많이 찍혔고






일본에서 나왔던 자료화면이 나왔는데 지금보다 머리가 더 짧은 단발이네요






한국 연습생들도 미야와키 사쿠라를 보자마자 예쁘다고 다들 그러더라고요

피부 하얀 게 가장 부럽다고ㅋㅋ






미야와키 사쿠라는 목표 등수인가 예상 등수를 1등으로 적어냈네요






여기 자막에도 보면 사쿠라 진짜 예쁘다고 말하는 한국 연습생ㅋㅋ


근데 사쿠라는 일본에서 논란이 조금 있었나봐요

저도 커뮤니티에 올라온 것만 보긴 했는데 트위터도 그렇고 운동회였나? 뭐 여러 가지..

하지만 이미 한국에 팬이 많이 있던 사쿠라라서 첫 순위는 높게 나올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