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프로듀스48 배윤정 치타 표정 심사위원 사진

이번 프로듀스48 프듀48 선생으로 출연하는 배윤정과 치타에요

배윤정은 시즌1에 나왔었고 치타는 시즌1과 시즌2 두 번 다 나와서 매 시즌에 출연하네요~


근데 나오자마자 진짜 포스 대박이에요ㅋㅋㅋ

너무 무서움ㅋㅋㅋㅋㅋㅋ

자막에 보면 일본 연습생으로 출연하는 모기 시노부라는 연습생이 먹이를 노리는 눈빛이라며ㅋㅋ


배윤정은 춤이고 치타는 랩 담당이에요


지금 일본 연습생들이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데 기대 이하라고 갑갑하다며..

힘은 좋지만 힘 조절을 못 하는 것 같다고 평가를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