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NGT48 프로듀스48 야마다 노에 목소리, 노에삐 해피 바이러스 귀여워

프로듀스48에 일본 연습생들도 나오거든요

한국 48명, 일본 48명 총 96명입니다


96명 중에 총 12명데뷔하게 됩니다


ABK48은 도쿄이며 지역별로 나뉘어져 있는데 야마다 노에가 속해있는 NGT48는 니가타라고 하네요






야마다 노에가 무대에 설려고 가는데 잘 못 찾아가서ㅋㅋ

다시 옮겨가는데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해피 바이러스 노에ㅠㅠ






볼에 홍조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

1분 자기소개 영상도 귀여웠는데ㅋㅋ 잘 부탁드리므니다~!

1분 내내 서예ㅋㅋㅋㅋㅋ





노에삐

야마다 노에

왜 노에삐인지 못 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야마다 노에 목소리가 허스키 하잖아요

그래서 목이 쉰 건지 뭔지 궁금했는데 드디어 밝혀졌네요ㅋㅋ






노에가 어릴 때 5살적에 반팔 반바지를 입고 술래잡기 하다가 감기가 걸렸대요






근데 그 이후로 목소리가 돌아오지 않았다고ㅋㅋㅋ

이유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맑은 것 봐ㅋㅋㅋㅋㅋ






이 거울 안에서 여기 보이는 거 아니냐고ㅋㅋ 카메라 찍는 거 아니냐면서ㅋㅋㅋㅋㅋ

갑자기 팬서비스 막 해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여러분 고마워ㅋㅋㅋ






그저 해피 바이러스

그저 밝은 노에짱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료 댄스 공연 관객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에너지가 밝고 귀엽다

심사하던 선생들도 귀엽다고 난리 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프듀48 처음 기획사 평가(?)가 굉장히 오랜시간 녹화한다고 알고있어요

그래서 남자 프듀 때도 졸거나 자던 연습생들이 있는데 우리 노에찡 귀엽게 졸고 있어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