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편의점 아이스크림 추천 구구콘, 추억의 하드

구구콘은 정말 오래된 아이스크림

정말 어릴 때부터 본 기억이다


큰 통에 들어있는 구구콘도 있고 콘으로 된 구구콘도 있고

시간이 지나면서 겉 모양만 조금씩 바뀌는 것 같다


맛은 사실 어릴 때 먹었던 맛이 기억이 안 나서ㅋㅋㅋ

아무래도 같은 맛이겠지?


집 냉동실에 구구콘이 있길래 얼른 먹음!






연한 초코맛이라서 맛있게 먹었다

아이스크림은 초코 아이스크림만 먹는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커피 아이스크림!


이시간에 포스팅하면서 먹었던 음식 사진들 보니까 다 먹고 싶네ㅠ_ㅠ

내일 우체국 갔다가 맛있는 거나 사 먹을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