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이마트24 헤이즐넛 디핑 브레드 스틱, 노브랜드 과자 추천

이마트와 이마트 편의점인 이마트24에서 만나볼 수 있는 노브랜드 식품들

원래 다른 편의점 이름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마트24로 바뀐지 얼마 안 되었다


어쩌다 이마트24 상품권이 생겨서 과자를 휩쓸러 갔다ㅋㅋ

우리동네에도 있는줄 몰랐는데 동두천 지행역 주변에 있길래 지도 찾아보고 고고


10,000원 상품권이었나..






무슨 과자를 먹을까 하다가 노브랜드는 여기저기 흔하게 팔지 않는다길래 노브랜드를 중점적으로 검색ㅋㅋㅋ

자색고구마칩이랑 헤이즐넛 디핑 브레드 스틱이 제일 많이 검색되었고 헤이즐넛 디핑 브레드 스틱은 가격도 저렴해서 두 개를 구입






어머 원산지 이탈리아? 너 이탈리아에서 왔니?ㅋㅋㅋㅋㅋㅋ

나 이탈리아 두 번이나 여행 다녀왔어 반갑다ㅋㅋ






뚜껑을 열면 스틱 과자와 헤이즐넛 초콜렛이 있다






과자를 초코에 찍어서 먹으면 끝~

초코 다 먹고 싶은데 맨 아래까지 다 싹싹 긁어먹기가 힘들었다ㅠ_ㅠ

과자는 자꾸 줄어드니까ㅋㅋㅋ

작아지면 손에 계속 묻고 그래서ㅋㅋ 그래도 난 열심히 긁어서 먹음!


맛은 그냥저냥 괜찮아서 가격 대비 먹을만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