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박명수 한수민 부부 민서와 함께 이탈리아 여행, 피사의 사탑

현재 박명수가 가족여행 중인 것 같아요

피사의 사탑에서 관광객들이 찍는 필수 포즈로 찍어서 올라왔네요ㅎㅎ


저도 작년에 피사 다녀왔는데 저렇게 가까이서 사진을 찍지는 못 하고 친퀘테레 가느라 시간이 없어서 멀리서 보고 왔다는ㅠㅠ

그래도 기념사진을 조금 찍기는 했고ㅋㅋㅋ


근데 피사에 사람 저렇게 없을 수가 있나 싶어서 너무 신기함!

멀리서도 기념사진 찍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거든요 아침이었는데도ㅋㅋ

대체 몇 시에 가면 이렇게 한적한 건지!






헉 민서 사진도 올라왔는데 엄청 컸네요!

이제 초등학생 저학년 정도 되었을까요? 뭔가 이야기만 듣다가 사진으로 보니 너무 커서 깜짝 놀람ㅎㅎㅎ

완전 엄마 판박이!






같이 선글라스를 써서 더 닮아보이는 것 같은 느낌ㅋㅋㅋ

이탈리아에서 재밌게 놀다 오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