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동두천 구터미널 스페셜정식, 돈까스 쫄면 김밥 세트

모든 김밥천국에는 스페셜정식 메뉴가 있다

여러가지 다양하게 먹고 싶을 때 먹으면 좋은 메뉴ㅋㅋㅋ


이날은 동두천 구터미널에 있는 김밥천국에서 점심~






김밥천국 스페셜정식은 돈까스, 쫄면 1/3, 김밥 한 줄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군만도 두 개, 통조림 옥수수도 있다

돈까스, 쫄면, 김밥은 다른 지역도 똑같고 사이드 메뉴는 조금씩 다름






내가 너무 좋아하는 쫄면

근데 돈까스랑 바로 옆이라 소스가 조금 섞일 수 밖에 없음ㅜㅜ






일반 돈까스 주문하면 나오는 고기랑 같은 돈까스다

크기도 똑같은 듯






근데 원래 김밥은 김밥 싸는 곳이 정해져 있는데 이상하게 스페셜정식 김밥은 조리실에서 가지고 나온다

그리고 위에 전체적인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스페셜정식 김밥 크기가 제각각이고 재료들 위치가 달라서 조금 의심이 된다ㅋㅋ


손님들이 먹다 남긴 깨끗한 김밥들 모아놓고 스페셜정식에 주는 것 같은 느낌..

김밥 만드는 곳에서 한 줄 만들어서 주방에 가져다 주면 될텐데 왜 스페셜정식만 이렇지? 싶다ㅋㅋㅋ


스페셜정식 가격은 지역마다 조금 다르겠지만 7,000원~9,000원 사이일 것 같다

여기는 8,000원으로 기억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