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동두천 지행역 배스킨라빈스31 파인트 레이니데이 1+1 만원

비가 오는 날에는 무조건 배라!

내사랑 엄마는 외계인을 파인트에 꽉 채워서 1+1 만원에 먹을 수 있으니까ㅋㅋㅋ


근데 최근에는 쿼터 만원으로 바뀐 것 같은 느낌

예전에도 가끔 쿼터 쿠폰으로 나오긴 했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팔기 때문에 꼬깔모자랑 숫자초, 해피버스데이초도 있다

근데 와플콘은 처음 보네ㅋㅋㅋ






비가 올 때는 일단 쿠폰부터 다운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지 안 먹을지 모를 때도..ㅋㅋㅋㅋㅋ






파인트 두 개에 엄마는 외계인만 담아서 신나게 집으로






파인트 두둥






초코 아이스크림이랑 작은 초코칩, 그리고 단짠단짠 초코볼

=환상






아마 지금 엄마는 외계인이 엄마는 외계인2 일텐데 언제 2가 사라진 거지ㅋㅋㅋ

나 어릴 때 엄마는 외계인2 나왔다고 광고 봤었는데!






지금 장마라서 계속 쿠폰은 다운 받아 놓지만 먹으러 가진 않았다ㅋㅋ

오랜만에 먹으러 갈까 생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