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매운치킨 멕시카나 땡초치킨 동두천 지행점, 소스 많이 묻혀줘

워너원 때문에 작년에 처음 먹어봤다가 맛있어서 나름 자주 먹는 땡초치킨

매운치킨을 여러 치킨 프랜차이즈에서 먹어봤지만 땡초치킨이 제일 내 입맛에 잘 맞는다


다른 곳은 좀 인위적이라고 해야 하나.. 그냥 매운치킨 유행이니까 무조건 맵게!

이런 느낌이라면 땡초치킨은 맛있게 달고 매운 느낌?

지점마다 좀 다르겠지만ㅋㅋ






아몬드 솔솔 뿌려진 땡초치킨

근데 소스를 잘 안 묻혀줄 때가 많아서.. 요청사항에 써도 그대로임ㅠㅠ

이건 좀 아쉽다~ 


후라이드보다 3,000원이나 비싼데 왜케 소스를 아끼는지 모르겠다


땡초치킨 가격 무려 18,000원임ㅋㅋㅋㅋㅋ

원래 17,000원이었는데 워너원 광고하고 갑자기 1,000원 오름






동두천에는 동두천 지행점이랑 동두천점 이렇게 두 군데 있는 것 같은데 동두천점은 영업을 늦게 열어서..

일찍 먹는 걸 좋아하는 나에게는 지행점 밖에 선택권이 없다ㅋㅋㅋ






입맛에 잘 맞다고 해도 매운 맛이기 때문에 치킨무도 꼭 먹어주고






콜라는 펩시콜라를 갖다 줌

이때는 아마 무슨 쿠폰이 있었나 그래서 1.25리터로 받았다






매운 거 생각날 때마다 먹고 싶은 땡초치킨

이거랑 앗싸곱창이랑 번갈아서 먹고 싶네ㅋㅋㅋㅋㅋ






제일 먼저 뜯는 부위는 내사랑 닭다리

닭다리랑 날개 너무 좋아ㅠㅠㅠ 부드러운 부위 다 내꼬


근데 저 밑에 보면 실? 같은 게 있는데 저번에도 머리카락 나왔는데 흑..

위생 조금 더 신경 써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