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까르보 불닭볶음면은 김밥과 함께 조합 최고

작년 12월부터 한정판으로 출시 되었던 까르보 불닭볶음면


기본 불닭볶음면은 그냥 맵기만 한 맛이랄까..

그래서 자극적인 거 먹고 싶을 때 1년에 한 번인가 두 번? 정도 먹었는데 까르보는 내 취향저격ㅠㅠ






삼양에서 받은 까르보 불닭볶음면

4+1 총 5개가 들어있었다






까르보 불닭볶음면 포장이 너무 예쁨ㅋㅋㅋ

분끼랑 잘 어울리네






치즈가루랑 매운 액상스프가 들어있다

면 먼저 읽힌 후에 두 개를 넣고 비비면 끝~






아까 저녁에도 먹었는데 또 먹고싶네

더 생산 안 한다고 본 것 같은데 아직도 마트에 팔려나?

마트가면 라면 코너 가봐야지






집에서 김밥을 해서 같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역시 라면은 김밥이랑 먹어야 제맛ㅋㅋㅋ


김밥은 면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것 같아

내 최고의 조합은 쫄면+참치김밥이지만ㅋㅋㅋㅋㅋㅋ 까르보 불닭볶음면도 괜찮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