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동두천 지행 속초 북청닭강정 후기, 콜라 없어서 좀 비싼 느낌

동두천 지행역 뒷 편에 있는 속초 북청닭강정

강원도 속초에서 생긴 닭강정 체인점인 것 같다


원래 지행역 던킨 쪽에 수꿀벌강정이랑 파리바게트 쪽에 하나 더 있었는데 이건 없어졌고 꿀벌닭강정만 남아있었는데 언젠가 생긴 속초 북청닭강정






포장해서 집에서 먹으려고 들고 가는 길~


요기요에서 배달시키면 배달료 2,000원을 내야한다

그냥 전화주문은 1,000원이고 장거리 2,000원






박스에 담아주는 닭강정






내가 주문한 닭강정은 순살 중간맛

떡은 5~6개 정도 들어있었다


순살 닭강정은 17,000원


근데 가격은 치킨 한 마리랑 똑같은데 여기는 콜라 서비스도 없고 그냥 무 하나 밖에 없어서 자주 먹게될 것 같지는 않다

이게 조금 아쉬움~






떡은 나중에 식으면 딱딱해지더라

그래서 먼저 먹는 걸 추천






중간맛이지만 거의 안 맵다고 보면 돼서 매운 거 잘 먹는 사람들은 매운맛으로 먹어도 될 듯?






약간 수꿀벌강정 닭강정은 딱딱한 느낌인데 여기는 그냥 일반 양념치킨 순살처럼 튀김옷이 딱딱하지는 않다






워낙 양념치킨이랑 닭강정을 좋아해서 뭐든 잘 먹는 나ㅋㅋㅋㅋㅋ






대망의 첫 시식






튀김옷이 뭐 엄청 두껍다고 느껴지진 않았는데 약간 그 비계라고 해야하나? 그런 게 조금 많이 있었다

그리고 퍽퍽살 보다는 부드러운 살이 더 많다고 느껴졌었음






딱딱해지기 전에 떡부터ㅋㅋㅋㅋㅋㅋ

맛이 없진 않아서 또 먹을 의향은 있는데 음료 서비스 그런 게 없어서 따로 편의점에서 사야하니까 이게 조금 아쉽다

그리고 배달료도 있고.. 무조건 먹으려면 포장해야 되는 번거로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