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동두천 송내점 비비큐 황금올리브 반반 양념, 요기요 가격 후기

동두천 지행역 근처에 있는 비비큐

이날은 요기요 할인 쿠폰을 받고 비비큐에서 주문 완료~


원래 다른 요기요 쿠폰이 있어서 그걸로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을 안 먹어봐서 먹으려고 했더니 동두천 2호점, 동두천 3호점에서 할인해주기 싫은 건지 결제했는데 취소되길래..^^

다시는 우리 동네에서 처갓집 안 먹으려고 다짐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치킨을 얼마나 자주 먹는데^^..






사실 근데 난 주로 치킨을 혼자 먹기 때문에 콜라 1.25L 까지는 필요가 없는데 어쨌든 그냥 황금올리브보다 2,000원 저렴하니까ㅋㅋ






반반을 주문해도 비비큐에서는 머스타트 비비소스를 준다

다른 곳은 보통 양념 반반을 주문하면 안 주는데






내사랑 콜라






얼음 동동 띄워서 콜라 준비 완료






비비큐는 조각을 크게 내주는데 난 작은 조각 치킨을 더 선호함ㅠㅠ






바삭바삭한 황금올리브 후라이드






약간 케찹 같기도 하면서ㅋㅋ 특유의 비비큐 양념치킨

페리카나 양념치킨을 제일 좋아하고 치킨은 양념만 먹지만 아주 가끔가다 후라이드가 먹고 싶을 땐 비비큐에서 황금올리브 반반을 시켜 먹는다






역시나 난 제일 좋아하는 닭다리부터 뜯음






닭다리 뼈 쪽이 약간 까매서 좀 흠칫했지만..ㅋㅋㅋ

전에 여기서 날개가 하나 없었는데ㅠㅠ 전화하니까 조각수 맞으면 있을 거라고..

아무리 찾아도 없던 내 날개 하나.. 이날은 다 있었던 걸로 기억ㅎㅎㅎ


이시간에 치킨 사진 보니까 먹고 싶네ㅠㅠ 조만간 페리카나 양념치킨 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