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애슐리 기념일쿠폰 초코 브라우니 케이크, 의정부점

저번에 애슐리 의정부점 갔다가 받아 온 브라우니 케이크

보기에도 엄청 달아보임ㅋㅋㅋ


기념일쿠폰은 1년 중 한 번 사용가능~

새해가 되면 리셋 되니까 쿠폰 사용할 때 수정하면 된다






애슐리 퀸즈라고 적혀있는 브라우니 케이크






치즈 케이크랑 택 1로 가능한데 난 치즈 케이크를 안 좋아해서 초코로ㅎㅎ

단품으로 구매하면 브라우니가 더 비쌈!






애슐리 투고 케익

촉촉 치즈케익 / 초코 브라우니 케익






초코로만 되어 있어서 금방 질릴 수 있으니까 작게 조각내어 먹는 걸 추천

모자르면 조금 더 잘라서 먹으면 되니까ㅎㅎ

욕심 내고 크게 잘랐다가 너무 달아서 물릴 수 있음 주의ㅋㅋㅋ






엄청 큰 케이크는 아니어도 진한 초코이다 보니 한 판 다 먹는데 며칠 걸렸다






마침 우유가 있어서 우유랑 같이~

너무 달아서 흰 우유는 원래 잘 안 먹지만ㅋㅋ 같이 먹게 됨ㅋㅋㅋㅋㅋ


애슐리 새우축제 때문에 가고 싶은데 기념일쿠폰 또 써야겠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