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에이핑크 손나은 쇼음악중심 캡쳐 사진 1도 없어 컴백

에이핑크가 신곡을 내고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나오고 있어요

예전 타이틀곡과는 다른 느낌~

약간 항상 청순? 그런 느낌이었는데 이번에는 아니네요ㅋㅋ






아직도 에이핑크를 검색하면 성형, 성형설이 연관검색어에 떠있네요






근데 손나은이 머리 이렇게 올빽? 형식으로 나온 거 이번 활동에서 뭔가 초면이에요

항상 긴머리 늘어뜨린 모습만 봤었는데~






음원 사이트를 보니까 1도 없어가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네요






쇼음악중심 1위는 블랙핑크가 했다고 하네요

에이핑크도 계속 상위권에 음원 유지가 된다면 곧 1위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