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배스킨라빈스 레이니데이 파인트 만원 1+1 엄마는 외계인

비가 올 때는 배스킨라빈스31에서 파인트 1+1 만원

쿠폰 받아서 자주 갔었다ㅋㅋ 특히 이번 봄에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돈 아끼느라 비 와도 자주 안 가지만ㅋㅋ






파인트 두 통에 엄마는 외계인만 꾹꾹 눌러 담아서 구입







원래 초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지만 엄마는 외계인에는 초코볼이 들어있어서 더 좋아

진짜 그 초코볼 너무 맛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일반 초코볼 같지만 겉은 달고 안은 약간 짠맛이 나면서 고소하고ㅠㅠ

초코볼만 따로 대량으로 팔아주면 진짜 매일 먹을텐데ㅋㅋㅋㅋㅋㅋㅋ


spc인가? 여기가 파바랑 배라 음식들 만들고 그러는 것 같은데 왜 재료들을 따로 안 파는 걸까

예전에 던킨에서 팔던 모닝콤보에 할라피뇨 샌드위치? 그것도 진짜 밥 반찬이나 술 안주로 딱일 것 같은데 단종되고ㅋㅋㅋ

문의글 남겼는데 다시 안 팔겠지..

할라피뇨 소세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갑자기 생각하니까 너무 먹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