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전곡 동두천 의정부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7100번 7200번

몇 주 전 미국여행을 다녀오면서 알아봤던 시간표

10월 15일부터 시간표가 바뀌었는데 동두천이랑 전곡은 더 단축되었네요.. 인천공항가는 버스가 하루에 4번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이정도까지는 아니고 6번인가? 8번인가.. 아무튼 그랬는데 수요가 많이 없는 것 같아요

물론 동두천과 전곡으로 오는 버스도 더 줄었고요


근데 시간표가 하루 전인가 이틀 전에 홈페이지에서 바뀌어서 공항가기 전 날 확인 안 했으면 큰일날뻔 했네요

최소 일주일 전에는 공지를 해줘야 하는 게 맞지 않을지..


아무튼 첫차는 더 빨라졌네요~




인천공항에서 동두천까지 오는 버스가 없는 시간대에 공항에 도착하면 의정부까지 가는 버스를 타고 의정부역에서 내려서 전철을 타고 오는데요

의정부까지 가는 공항버스는 많습니다


한국 도착이 새벽이라 첫차인 6시 20분 버스를 타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