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동두천 구터미널 김밥천국 쫄면 참치김밥

김밥천국이나 분식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조합은 쫄면과 참치김밥

둘의 합이 정말 좋다ㅋㅋㅋㅋㅋ 그냥 내가 너무너무 좋아함

이날도 역시나 두 메뉴 주문~





김밥천국은 대체로 이런 쇠 스테인레스 그릇에 담아주는 것 같다





면 먹기 전에 삶은 계란을 먼저 먹는 게 좋다는 걸 어디서 듣고는 무조건 계란부터 냠냠





양념이랑 채소랑 면이랑 잘 비비고





김밥먹고 쫄면먹고 같이 먹으면 짱짱

안 먹은지 좀 된 것 같은 느낌인데ㅋㅋ 포스팅 할 사진은 엄청 많고.. 쫄면 대체 일년에 얼마나 먹는 걸까ㅎㅎㅎ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