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동두천 지행 앗싸곱창 배달, 야채곱창 맛집

거의 포장을 해오는 편이지만 가끔 집에 있는 날에는 배달 시켜요

이날은 배달이었는지 가물가물한데..ㅋㅋ

앗싸곱창 지행점은 배달비 1,000원 있어요






캬 제가 너무 좋아하는 야채곱창!

곱창, 당면, 양배추ㅜㅜ 다 좋아하는 재료들이라 맛이 없을 수가..

그리고 매콤하고 자극적이라 더 좋아요






아 그리고 현재 앗싸곱창은 지나가면서 보니까 리모델링 중이더라고요

원래는 밖에서 곱창을 만들었는데 이제 안에서 만드는 것 같아요

그 문쪽으로 약간 튀어나오게 만드는 곳을 재정비 중인 것 같았어요






미국여행 다녀와서 느끼하고 기름진 것만 먹었더니 곱창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10일인가 11일에 오픈한다고 되어있어서 참고 있네요

다른 곱창집들은 여기만큼 똑같은 가격대에 양이 좀 적은 느낌이라..






당면도 듬뿍!

재료 조금씩 하나하나 상추에 담아 싸서 먹으면 진짜 최고인데ㅜㅜ

얼른 다시 오픈해서 먹고 싶네요~


야채곱창은 8,000원

순대곱창은 10,000원


리모델링 후에 가격이 오를까요? 안 오르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