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동두천 가장 맛있는 족발 머리카락, 뒷발 쟁반국수 지행점

자극적인 쟁반국수 양념 때문에 오랜만에 가장 맛있는 족발 포장~

배달은 배달비도 있고.. 포장은 포장할인이 되니까 되도록이면 포장으로ㅋㅋ

뭐 자주 먹진 않는데 1년에 한 번?






뒷발이랑 쟁반국수 작은 사이즈

일회용기가 많아서 부피가 크다






쟁반국수 다 말라가지고 양념이랑 비비는데 애먹었다ㅠㅠ

다 비볐는데도 너무 말라 비틀어져 있고..

당근이랑 채소들은 오래 전에 썰어둔 건지 아삭아삭한 식감이 없어서 좀 그랬다





앞발보다 뒷발이 더 저렴하다

근데 나는 그게 그거라ㅋㅋ 더 저렴한 뒷발로 주문






이거 보니까 바로 썰어서 따뜻한 족발 먹고 싶네






겉절이랑 부추무침

겉절이 양념도 자극적인데 맵고 달고 그래서 족발이랑 잘 어울림






상추는 정말 몇 장 없다ㅋㅋㅋㅋㅋㅋ 5장도 안 되었던 느낌..






족발 냠냠






근데 거의 다 먹어가는데 겉절이에서 머리카락..ㅠㅠ

처음 포장 뜯었을 때 발견 했으면 전화라도 했을텐데 거의 끝무렵에 밑에 있던 배추에서 나온 거라ㅋㅋㅋ

그냥 사진만 찍어두고 겉절이는 더이상 안 먹었다

휴 근데 이미 그 위에 있는 배추는 다 먹었는 걸..






더 잘보이는 머리카락..

포장하거나 겉절이 무치는 사람들이 조금 더 주의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 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