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귀여운 동물 아가 페럿 움짤 gif

가끔 귀여운 사진 보고 싶을 때 텀블러 사이트 들어가서 검색해보는 편인데요

완전 귀여운 아가 페럿 짤을 보게 되어 가져왔어요ㅠ_ㅠ

졸귀탱..

완전 아가아가해요ㅎㅎ


검색해보니 애완 페럿도 있나봐요! 집에서 키우는 것 같네요ㅋㅋ

다 크면 암컷의 경우 최대 38cm까지 크고 수컷은 50cm까지 큰다네요


아직 멸종위기까진 아니지만 관심필요종으로 분류되어 있어요

암컷은 임신 기간이 41~42일이고 한 배에 평균 8~10마리의 새끼를 낳는대요.

38cm면 큰 크기도 아닌데 저렇게 많은 새끼들을 품고 있으려면 얼마나 힘들까요ㅠ_ㅠ


페럿은 영역표시를 하거나 적의 공격을 받았을 때 악취가 나는 액체를 내뿜는대요!

항문에 취선이 있어서 악취가 나도록 할 수 있나봐요ㅎㅎ





출처 - 텀블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