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JTBC 온에어 컴퓨터 및 모바일 시청하는 방법, 뉴스룸 무료

요즘 디엠비가 꼭 없어도 실시간 온에어를 볼 수 있는 방법이 많죠

먼저 PC JTBC 온에어를 볼 수 있는 방법이에요


일단 포털 중 아무 곳에 JTBC 온에어 또는 JTBC를 검색한 후 온에어 페이지로 들어가면 됩니다





들어가게되면 아래의 해당 페이지로 연결이 되는데요

로그인필수로 해야 실시간 방송을 온에어로 시청 가능합니다

요즘은 회원가입이 간편해서 가입해두는 것도 좋아요





로그인을 하면 재생바 표시가 나타나고 ▶버튼을 누르면 광고 후에 온에어를 볼 수 있어요

15초 광고두 번 봐야 스킵 버튼이 눌리더라고요ㅎㅎ


아 그리고 중요한 게ㅋㅋㅋ 애드블록 사용하면 온에어 못 봅니다

광고 때문에 애드블록을 해제하라고 안내문이 뜨더라고요.. 하ㅋㅋㅋㅋㅋㅋ





아래는 현재 방송 중인 뉴스룸을 제가 캡쳐한 건데요

화질은 나쁜 편이 아니에요

공중파 온에어보다 화질이 좋더라고요ㅋㅋㅋ


그리고 모바일로는 JTBC 모바일 어플을 다운 받으면 뉴스룸뉴스 프로그램의 경우 로그인 없이 온에어 시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