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박지훈 흑발 프로듀스48 워너원 출연 녹화

어제 흑발로 짠 나타난 박지훈

엄청 기다렸던 흑발인데 생각보다 더 좋다ㅠㅠ


프듀 출연 때는 갈발이었고 점점 밝아졌었는데 완전한 흑발은 처음!

과사에서만 보던 흑발이었는데ㅠㅠㅠ 엉엉ㅠㅠ


오늘 인천에서 프로듀스48 시그널송 녹화가 있어서 워너원이 참석했어요

아이오아이도 해체 후 처음으로 완전체가 다 모였습니다





진짜 어떻게 이렇게 잘생겼지?

어?

어 어 어???





에어팟 잘 쓰는 거 너무 귀엽고ㅋㅋ

가끔 선 없는 거 보일 때마다 내가 괜히 놀라고ㅋㅋㅋㅋㅋㅋ


오늘 비도 오는데 녹화하러 인천까지 방문!

워너원 나온다고 하니 프로듀스48 본방사수 해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