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다이소 커튼고리 커튼봉 구입, 가격 종류

방에 여름 대비 암막커튼을 설치하려고 커텐은 주문 끝~

근데 이전 커튼은 봉에 끼우는 형식이라 커튼고리가 없었다

그래서 커튼이 온 후에 어떤 식인지 보고 다이소에 커튼고리 사러 고고


다이소에는 정말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곳ㅋㅋㅋ

역시나 커튼고리도 여러 종류별로 있었다


내 방에 있는 커튼봉이 워낙 얇았기 때문에 커튼고리 24mm 14개입으로 구매


근데 커튼 한 쪽에 10개씩 고리가 필요한데 14개면 6개가 모자르기 때문에 2개 구매


가격 각 1,000원이라 2,000원 주고 구입






집에 커튼 단 모습

굳이 봉이 있는데 살 필요성을 못 느껴서 그냥 금색 봉에다가 흰 고리로 걸었다

어차피 잘 보이는 곳이 아니니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