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동두천 처갓집양념치킨 요기요 주문취소 뭐냐

지난 수요일 25일에 SKT T멤버십 이벤트가 있었다

요기요 할인 이벤트였는데 사람이 많이 몰렸어도 성공해서 7,000원 쿠폰을 받았다


치킨 할인 쿠폰 사용 가능한 곳이 치킨 프랜차이즈 5곳이었다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이 유명하길래 처음 먹어보려고 처갓집 동두천 2호점에 주문을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확정 문자가 안 와서 다시 보니까 주문 가능한 시간이 아닙니다로 바뀜ㅋㅋㅋ 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주문 취소 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주문을 할 수 없도록 매장을 내려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후에 처갓집 동두천 3호점에 다시 주문을 했는데 여기서는 요청사항 적용이 불가하다고 주문 취소 됐다고 문자 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인 해주기 싫으면 요기요에서 광고를 하지 말지.. 뭘까 정말...?







평생 저 두개의 지점에서는 안 먹으리라 다짐~~


비비큐는 항상 쿠폰이던 할인이던 다 해주던데.. 친구들한테도 다 말해줬다

정말 아직 생각해도 어이가 없네ㅋㅋㅋ


아래 주문취소 캡쳐는 25일 당일이 아니라 포스팅 할 때 캡쳐한 것

그래서 주문 가능으로 나와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