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빙그레 갑붕싸 뜻, 먹어리답터사전 붕어싸만코

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생긴 말은 아니지만 작년? 재작년? 갑분싸라는 말이 생겼는데요

갑자기 분위기 싸해졌을 때 상황에 맞게 그 뜻으로 쓰이거든요


근데 이번에 빙그레에서 갑붕싸라는 단어를 밀고 있나봐요ㅋㅋㅋ

너무 귀여움ㅋㅋ


바로바로 갑.붕.싸.

갑자기 붕어싸만코가 먹고 싶어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뭔가 붕이라는 글자도 귀엽고ㅋㅋ 저렇게 써두니 기억에 잘 남고ㅋㅋㅋㅋㅋ


붕어싸만코 좋아하는데 볼 때마다 이거 생각날 것 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