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애플 iOS12 지원 모델, 6월 말 베타버전

애플의 새로운 운영체제 iOS 12가 공개 되었어요

가장 신규 기능으로 주목을 받은 건 이미 갤럭시에 있는 것 같긴 한데 사용자 얼굴을 캐릭터로 만드는 미모지와 다자간 영상통화인 그룹 페이스타임이 추가되었다고ㅎㅎ

또 음석인식 비서 시리 기능이 강화 되었다네요~


아이폰6부터 지금 아이폰7 플러스를 쓰면서 애플만 계속 쓸 거라 새로운 운영체제 나올 때마다 기대되고 좋아요ㅋㅋ


일단 먼저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iOS 12 베타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고요

6월 말일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공개 베타 버전을 내놓는다고~

바로 공개되면 설치 할 거예요!



아래는 애플 iOS 12지원하는 모델이니 참고하세요~


■아이폰

아이폰X,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8, 아이폰7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SE, 아이폰5S


■아이패드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 10.5인치 아이패드 프로, 9.7 인치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5세대), 아이패드 에어2,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4, 아이패드 미니3, 아이패드 미니2


■아이팟

아이팟 터치 6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