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웨트롤 패드액 후기, 부작용 구입 약국 판매처

예전부터 얼굴에서 땀 나는 것 때문에 엄청 스트레스였어요

다른 곳은 뭐 닦으면 되는데 특히 이마.. 이마에서 땀이 나면 앞머리 고데기도 다 풀리고 폭염일 때는 괜히 막 더러워 보일 것 같고ㅠㅠ


참, 제 돈 주고 구입한 후기에요~~


그러다가 검색하다가 발견한 건데 스웨트롤이에요

패드로 된 건데 스웨트롤이 부작용이 사람마다 있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눈에만 안 들어가면 부작용은 없는 듯~?


스웨트롤 1개가격 3,000원이에요

약국에서 파는 건데 제가 사는 동네 약국 돌아다녔는데 없더라고요

근데 한 약국에서 바로 주문을 해줘서 다음날 구입했어요ㅋㅋ

인터넷에 보니까 5개 들은 건 15,000원 하더라고요

가격이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이거 말고는 딱히 없어보여서ㅠㅠ






스웨트롤 사용법은 얼굴을 깨끗히 씻고 얼굴을 뽀송뽀송하게 만들어주면 돼요

저는 아무것도 안 바른 상태에서 스웨트롤 패드액을 이마에 문질문질 해줬어요ㅋㅋ


눈이랑 코, 입 주위에는 되도록 바르지 말라고 하는데 이마랑 헤어라인 쪽은 쓰여있는 대로 5번 문질문질 쓱쓱 해주고요

콧등이랑 인중 부분은 살짝만 톡톡 2~3번 해줬어요


이걸 뜯으면 알콜향이 확 풍기고요

패드액 마를까봐 얼굴에 문지르느라 패드 사진은 없는데 검색하면 많이 나올 거예요

뜯으면 알겠지만 되게 작은 패드에요ㅋㅋㅋ


패드를 얼굴에 문질문질하고 4시간은 얼굴을 씻으면 안 된다고 해요

그래서 보통 자기전에 씻고 바르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아서 저도 저녁 9~10시 쯤에 바르고 잤어요






진짜 땀이 안 나는지 궁금했는데 정말 땀이 안 나요!

보통 더울 때는 진짜 조금만 걸어도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맺혔는데 이마가 뽀송뽀송

앞머리도 그대로ㅋㅋ 넘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막 15~20분씩 걸으니까 이마에 땀이 나긴 했는데 예전처럼 엄청 많이 나는 게 아니라 금방 땀이 사라질 정도로 난다고 해야하나?

평소에 땀이 10만큼 났다고 하면 스웨트롤 바르니까 2정도 났다고 해야하나? 진짜 앞머리가 그대로였어요ㅠㅠ

넘 감동이햐...


효과는 보통 3~4일 간다고 하는데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 듯..

저도 이정도 효과 있는 듯 한데 내일 한 번 나가보면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부작용은 동공확장이나 다른 곳에서 땀이 더 많이 나는 거라고 하는데요

얼굴에 바르고 손 잘 씻어주고 눈에 들어가지 않는 이상 동공확장은 없는 것 같아요

전 손을 두 세번씩 세척하고 다음날 세수할 때도 눈 꼭 감고 물 들어가지 않게 했더니 지금까지 두 번 패드액 발랐는데 동공확장 전혀 없었어요~


그리고 다른 곳에서 땀이 더 나거나 그런 적도 없었고요!

다행히 저한테 잘 맞는 것 같아서 이제 여름에 스웨트롤 열심히 이마에 바르려고요ㅠㅠ

가격이 비싸지만 내 앞머리와 땀이 나지 않게 하기 위해 사용하려고 합니다ㅋㅋ


아무튼 내 돈 주고 구입한 후기니 이마에 땀 많이 나는 분들은 한 번 하나만 구입해서 사용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