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원조 페리카나 양념치킨 최고야 동두천 송내점

내가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는 페리카나 양념치킨

그래서 포스팅이 끊이질 않고 매달 올리는 것 같다ㅋㅋㅋ

지금도 폴더에 페리카나 양념치킨 사진이 한가득..

페리카나가 없어지지 않는 한 내 블로그에도 계속 올라올 듯ㅎㅎㅎ





진짜 이 양념소스 어떻게 만드는 거죠ㅠㅠㅠ

소스만이라도 팔아줘ㅠㅠㅠㅠㅠㅠ 모든 음식에 다 찍어 먹을래ㅠㅠ!!!

근데 어쩌다가 내가 페리카나 양념을 좋아하게 된 건지 기억이 안 나는데 어릴 때 자주 먹어서 그런가?

내 입맛에 딱 맞아 아주





닭도 다른 체인점보다 커서 더 마음에 듦

꺅 닭다리 뜯고 싶다아아아





이 샐러드는 지점마다 다르기도 하고 다른 지역에서도 주는지는 모르겠다

우리동네만 해도 샐러드 스타일이 조금씩 다름ㅋㅋ

여기가 제일 싱싱하고 좋다





치킨무는 항상 국물 다 버리고 먹고ㅎㅎㅎ

아삭아삭

양념치킨과 잘 어울려





메뉴에 보니까 닭다리랑 날개로만 구성 된 양념치킨도 있던데 나중에 먹어볼까..

근데 뼈인데도 가격이 일반 양념치킨보다 2,000원 비싸서ㅜㅜ

페리카나 양념치킨 뼈 가격은 16,000원이고 순살은 18,000원이다





지금 페리카나 양념 안 먹은지 몇 주 된 것 같은데..

조만간 먹어줘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