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동두천 지행 명인만두 참치김밥 쫄면 맛있네

지난 주말 일요일 밤

워너원 콘서트를 갔다가 동두천행 소요산행 끊기기 전에 서둘러서 왔다

낮에 샌드위치 몇 개 먹고 배고파서 지행역 앞에 있는 명인만두로~

근데 나 말고도 두 명이 더 들어왔는데 다들 워너원 콘서트 갔다가 온 것 같았다ㅋㅋ 손목에 스탠딩 팔찌 차고 있어ㅋㅋㅋ


원래 김밥천국 가려다가 뭔가 갑자기 명인만두로 가고 싶어졌음ㅋㅋ 동두천 몇 십년 살면서 딱 한 번 가봤나?

이때가 두 번째 방문


내가 분식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조합인 참치김밥+쫄면을 주문했다

김밥은 금방 마니까 참치김밥 먼저 나옴


반찬은 김치랑 단무지, 국 이렇게 끝

국이 하얗지만 약간 매콤? 그런 맛이 나는데 후추 맛인가





쫄면이랑 같이 먹어야 맛있기 때문에 김밥 하나 먹고 기다림ㅋㅋ

드디어 나온 쫄면~

다른 곳은 보통 비빔밥 그릇 같은 곳에 나오는데 여기는 얕고 넓은 곳에 담아줬다

그래서 비비기 더 쉬웠음


가격 참치김밥 3,500원, 쫄면 5,000원





어디서 본 건지 기억은 안 나지만 냉면이나 쫄면 위에 올라오는 삶은 계란을 먼저 먹어줘야 소화가 잘 된 다고 알고있다

그래서 받자마자 삶은 계란 먹어줌ㅋㅋㅋ





양배추, 상추, 오이, 당근, 콩나물과 면, 소스 열심히 비빔 비빔~

쫄면 소스는 진짜 매콤 샐콤 내 스타일ㅠㅠ 이래서 내가 막국수도 좋아하는 것 같다ㅋㅋㅋ

진짜 질리지 않는 조합이라 지금 또 먹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