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배스킨라빈스 레이니데이 파인트 1+1 만원

배스킨에서는 비가 올 때 파인트 쿠폰을 줘요

매번 그래서 비가 오면 생각이 나더라고요ㅋㅋㅋ


이날도 비가 오길래 그치기 전에 얼른 쿠폰을 다운 받고~ 지행 배라로 고고싱


항상 초코볼과 초코 아이스크림 때문에 엄마는 외계인만 먹어요

파인트 두 통 모두 가득ㅋㅋㅋㅋㅋㅋ


이날은 왜 먹기 전에 안 찍고 먹다가 찍었는지 모를..

다 녹았네ㅠㅠㅋㅋㅋㅋㅋ






파인트가 한 통에 원래 7,200원인가? 아무튼 7,000원대인데 두 통에 10,000원이니까 혹할 수 밖에 없더라고요ㅋㅋ

4월에 비가 좀 자주 왔던 것 같은데 그래서 4월에도 엄청 사먹으러 감ㅠㅠ

안 먹으면 0원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파인트 2개 1만원 쿠폰이에요

바코드 보여주고 결제하면 끝~

해피포인트는 0.5% 적립 돼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