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동두천 곱창배달 앗싸곱창 지행, 야채곱창 포장 2인분

동두천에 채소곱창 가게가 꽤 많은데 내가 자주 먹는 곳은 앗싸곱창~

처음에 어떻게 하다가 여기를 자주 가게 됐는지는 기억이 안 나지만ㅋㅋ 다른 곳보다 2인분 먹었을 때 양도 많고 내 입맛에도 잘 맞아서ㅎㅎ 자극적ㅋㅋㅋㅋㅋ


배달은 배달비 1,000원이 나가기 때문에 보통 포장해서 가져오는 편이다

낮에도 일찍 열어서 넘 좋음ㅋㅋ


이날도 야채곱창 2인분 포장하고 집으로 고고싱


근데 야채가 아니라 채소가 맞는 단어라서 채소곱창이라고 위에 썼지만 너무 적응 안 돼ㅋㅋㅋㅋㅋㅋㅋ






곱창 당면 양배추 깻잎

깻잎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많이 들어가는 건 아니라서ㅋㅋ 다 먹고나면 진짜 용기가 깨끗해짐..ㅋㅋㅋㅋㅋ


예전에는 순대 1인분 + 야채 1인분 이렇게 자주 먹었었는데 요즘은 그냥 야채만~

그러다가 몇 주 전에 순대곱창도 같이 시켰는데 순대 양이 너무 줄었다.. 그리고 순대가 원래 컸었는데 작게 썰기도 했고ㅠㅠ

앞으로도 야채곱창만 2인분 먹는 걸로~~






상추에 곱창하나 당면조금 양배추조금 깻잎조금 쓱쓱 얹어서 먹으면 환-상

매번 배터지게 먹고 당분안 안 먹어야지 다짐하지만 다음날 되면 다시 매콤한 거 먹고 싶어서ㅋㅋ 또 생각나고ㅋㅋㅋ 무한반복






탱탱한 당면ㅠㅠㅠㅠㅠㅠㅠ 당면 진짜 야채곱창에 있는 거랑 잡채 당면 젤 좋아..

넓적 당면은 찜닭에 있을 때 최고 최고






예전에 곱창 손질하는? 업체에서 제대로 손질 안 해서 돼지 대변..도 막 묻어있단 글 어디선가 본 것 같은데 내가 먹는 건 아니길 바라야지 뭐ㅠㅠ

매콤한 야채곱창 넘 맛있는데 어떻게 포기해........


앗싸곱창 가격은 야채곱창 1인분 8,000원 / 순대곱창 10,000원

다른 메뉴는 안 먹어봐서 모르겠다ㅎㅎ


근데 몇 주 전인가 올린 포스팅 있는데..

그때 여기서 콩나물 대가리가 나와서........... 누가 먹던 것만 아니길 싶었는데.. 그래도 또 먹게되는 나란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