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우루과이 1:0 이집트 예선 A조 후반 골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늘 밤 9시에 시작한 이집트 VS 우루과이

전반부터 후반이 거의 끝나가는데 골이 나오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후반 44분 우루과이 호세 히메네즈 선수가 골을 넣었어요

와 진짜 대박ㅋㅋㅋ


이집트 골키퍼가 진짜 잘 막아줬거든요

후반에 프리킥으로 우루과이가 진짜 좋은 기회가 있었고 골도 잘 꺾어서 골대로 향했는데 그걸 이집트 골키퍼가 기가막히게 막고ㅋㅋㅋ

그 외에도 아무튼 진짜 잘 막았어요


그런데 후반 44분에.. 헤딩골을 못 막아서ㅠㅠ 너무 아쉽네요

이집트가 굉장히 오랜만에 월드컵 출전이라고 들었거든요


1982년이 마지막 월드컵이었고 36년 만의 월드컵 출전이집트

첫 예선 경기가 아쉽게 패했지만 다음 경기에서는 꼭 이겼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