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포르투갈 3:3 스페인 무승부 경기결과, 호날두 3골

와 방금 포르투갈 스페인 전이 끝났는데요

역시 강자들 답게 빅매치였어요ㅋㅋㅋ 새벽 3시에 시작했지만 후반까지 계속 보게 되더라는..


진짜 흥미진진 했던 이유가ㅋㅋㅋㅋㅋㅋㅋ


포르투갈 1:0 스페인

포르투갈 1:1 스페인

포르투갈 2:1 스페인

포르투갈 2:2 스페인

포르투갈 2:3 스페인

포르투갈 3:3 스페인


이렇게 경기가 흘러갔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나 호날두..

혼자 세 골을 넣고ㅋㅋㅋ 역시 다르긴 달라요


그리고 마지막에 넣은 프리킥은 진짜 멋있게 한 번에 들어갔어요

짱짱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서로 사이좋게 세 골씩 넣고 무승부로 경기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스페인은 코스타 두 골, 나초가 한 골을 넣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