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동두천 분식 명인만두 지행점, 비빔만두 치즈김밥 맛집 냠냠

최근 워너원 콘서트 끝나고 밤에 명인만두에 들렸다가 약간 중독 됨ㅋㅋㅋ

원래 김밥을 주로 파는 전문점은 김밥천국이랑 고봉민김밥만 갔었는데 명인만두로 방향을 틀었다ㅋㅋ


이날은 낮에 뭐 하느라 갔다가 매장에서 먹기로~


치즈김밥과 비빔만두를 주문했다






명인만두 치즈김밥 가격은 3,000원

보통 분식집에서 치즈김밥이랑 참치김밥은 둘 다 3,500원 정도 하는데 명인만두는 치즈김밥 3,000원이고 참치김밥은 3,500원이다


난 근데 사실 참치김밥을 더 좋아해ㅠ_ㅠ


근데 김밥 단면을 찍었는데 왜케 부실해보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

고봉민김밥이랑 비교하면 뭔가 좀 적은 느낌이긴 하다






명인비빔만두 가격 7,000원

쫄면에 군만두 9개가 같이 나온다


근데 메뉴 이름이 비빔만두라서 쫄면이 비벼져셔 나오고 일반 단품 쫄면보다는 당연히 양이 적다

그리고 면보다 야채가 더 많음~






계란 먼저 먹어줘야 소화가 잘 된다나 뭐라나

어디서 주워들은 건 있어서 항상 계란부터 먹어 줌ㅋㅋㅋ






먹기 전에 검색해서 봤었는데 다른 곳은 만두가 6~7개 정도?

그래서 만두가 너무 적길래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워낙 쫄면을 좋아해서 그냥 시켜봤는데 우리동네는 군만두가 9개!

이따 낮에 또 먹으러 갈까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이름이 아무래도 만두기 때문에 만두가 주력 상품(?) 인 것 같다

근데 만두는 사실 튀기면 다 맛있잖아..

맛 없는 만두 먹어본 적이 없는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물만두 빼고는 모든 만두 다 좋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