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월드컵 MBC 자막 축구는 심판 놀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예선 F조 대한민국 vs 스웨덴 경기가 열렸는데 진짜 심판 주심..^^..........

다들 한마음 한뜻ㅋㅋㅋㅋㅋㅋㅋㅋ


구자철 다리 고의로 밟은 건 진짜 누가봐도.. 휴..........

우리나라한테는 옐로우 카드 경고 계속 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는 MBC 자막 축구는 [심판 놀음] 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 1000000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