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프로듀스48 2회 실시간 순위, 야마다노에 9등 김도아 25등

프로듀스48 2화가 방금 끝났어요

2시간이 넘는 방송시간! 엄청 긴데 초반이라서 길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ㅋㅋㅋ


오늘 1주일 만에 순위가 나왔는데 변동이 엄청 크네요

아직 대중픽이 많이 반영되는 건 아니라서 그런 것 같아요


그래도 우리 야마다 노에ㅠㅠ 노에삐 대중픽 제대로 먹힌 듯!

유쾌한 노에ㅠㅠㅠ 왜 오늘 방송에서 안 내보내줬냐.. 이러면 더 뽑을 거라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김도아는 왜이렇게 안 비춰주냐.. 도아ㅜㅜㅜ


저번주는 약 1시간 정도 투표가 열렸던 거라 프듀2에 비해 투표수가 엄청 적었는데요

이번엔 그래도 일주일 동안 투표를 받아서 꽤 많은 누적이네요



1등~12등


이가은, 안유진, 권은비,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최예나, 왕이런, 고토 모에, 야마다 노에, 이채연, 타케우치 미유, 마츠이 쥬리나






13등~24등


김시현, 장규리, 허윤진, 미야자키 미호, 김민주, 이시안, 조유리, 나고은, 김채원, 시로마 미루, 코지마 마코, 이와타테 사호






25등~36등


김도아, 박서영, 야부키 나코, 무토 토무, 타카하시 쥬리, 배은영, 무라카와 비비안, 유민영, 왕크어, 고유진, 박해윤, 조가현






37등~48등


나카니시 치요리, 치바 에리이, 김민서, 강혜원, 아사이 나나미, 모토무라 아오이, 무라세 사에, 김소희, 시타오 미우, 황소연, 혼다 히토미, 이유정






49등~60등


박진희, 윤해솔, 김수윤, 최연수, 나카노 이쿠미, 하세가와 레나, 마츠오카 나츠미, 박민지, 신수현, 이하은, 모기 시노부, 이승현






61등~72등


아라마키 미사키, 조영인, 김나영, 이마다 미나, 김다연, 사토 미나미, 오다 에리나, 윤은빈, 박찬주, 박지은, 타나카 미쿠, 김현아






73등~84등


카토 유우카, 강다민, 김초연, 홍예지, 원서연, 조아영, 한초원, 아사이 유우카, 나가노 세리카, 나이키 코코로, 이치카와 마나미, 쿠리하라 사에






85등~96등


손은채, 알렉스 크리스틴, 시노자키 아야나, 안예원, 김다혜, 조사랑, 츠키아시 아마네, 최소은, 김유빈, 이채정, 우메야마 코코나, 우에무라 아즈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