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미스터션샤인 몇 부작? 7월 7일 첫 방송

김은숙 작가의 새로운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이 3일 후면 첫 방송이네요~

tvN에서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미스터 션샤인 줄거리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


김은숙 드라마가 대부분 히트를 쳤지만 퇴근 드라마 중에서는 태양의 후예가 제일 재밌었던 것 같아요


원래 군대 이야기나 사극은 안 좋아하는데 태양의 후예 송중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

미스터 션샤인도 사극이라서 1회 반응 좋으면 한 번 보려고..



tvN 미스터 션샤인은 총 24부작인데요

이정도면 꽤 긴 것 같아요

보통 16부작 드라마가 많으니까..

그리고 반 사전제작이라고 기사를 본 듯 해요


이번에도 김은숙 작가의 히트가 이어질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