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영주 흥주 새마을금고 강도 4300만원, 청원경찰 없었다

오늘 16일 낮 12시 23분경 경북에서 은행 강도사건이 있었습니다


경상북도 영주시 순흥면 흥주새마을금고에 흉기를 들고 복면을 쓴 강도가 침입하였는데요


강도 용의자는 직원을 흉기로 위협한 후 금고 쪽으로 끌고 가 현금 4,300만원을 가방에 담은 뒤 도주 했습니다


직원은 총 남자 2명, 여자 2명이었고 당시 점심 식사를 하던 중이었다고 하네요


다친 사람은 없으며 현재 경찰은 용의자를 파악 중입니다


또한 흥주새마을금고에는 청원경찰이 없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