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칠곡 축사 분뇨 계곡으로 유출, 경북 칠곡군 동면면 팔공산

헉 기사보고 조금 놀랐어요

가축 분뇨가 계곡으로 유출 되었다고.. 유출도 유출인데 냄새도 심할 것 같아요ㅠㅠ


경상북도 칠곡군 동명면 팔공산 자락에 있는 소를 키우는 축사에서 가축의 분뇨가 인근에 있는 계곡으로 4시간 동안 유출 되었다고 하네요


피서객들은 악취 등으로 불편과 고통을 겪었다고 하는데요


소들에게 물을 정기적으로 공급하는 물통 밸브가 고장나서 물이 축사 바닥으로 흘렀고 바닥에 있던 분뇨들이 계곡에 유입 되었다고..


환경 당국은 축사 주인을 공공수역 가축 분뇨 무단방류 혐의로 경찰에 고발할 방침이며 주인이 축사에 상주하지 않아 유출이 계속 된 것 같다고 하네요